언어 선택

공지/소식 각종 안내, 서비스 또는 나우앤서베이 소식,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지/소식

제목

엘림넷,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개시

  • 작성일
  • 18-08-07
  • 조회수
  • 10,470

 

 공동체적 유대감과 사회적 행복을 위한 신개념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개시

■ 나우앤나우 및 나우앤서베이 연계하여 고객과 회원을 위한 시너지 창출

■ 누구나 쉽게 모임을 개설하고 참여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 모임문화 창조

                                                                                                                                                      


엘림넷(대표 한환희) 73주년 8.15 광복절을 기념하여 오는 8 15일 자사가 운영하는 개방형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 및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와 연계한굿모임(www.goodmoim.co.kr)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나우앤나우는 국내 최초의 웹 기반 개방형 화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이 화상회의 또는 웨비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온라인 셀프 설문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는 나우앤서베이는 올해 초 사용자 참여형 커뮤니티 패널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이번에 개시하는 나우앤서베이굿모임플랫폼 서비스는 온·오프라인으로 각종 세미나나 행사를 개최하는 사람들과 이에 관심 있는 나우앤서베이 패널 회원들을 연결하여 줌으로써 다양한 모임을 위한 중개 플랫폼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설계 되었다고 한다.

 

각종 모임을 개최하는 사람들은 나우앤서베이굿모임을 통해서모임을 홍보하고 참석자를 모집하고굿모임의 공유기능을 통해서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손쉽게 정보를 공유하고 홍보할 수 있다. 또한 나우앤나우에서 온라인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하고자 하는 고객은굿모임을 통해서 참가 신청자를 모집하고 사전에 공지된 일시에 나우앤나우 플랫폼에서 웨비나를 진행할 수 있다.

 

굿모임의 주요 강점 중의 하나는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나우앤서베이의 고도의 설문제작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모임을 개설하려고 하는 누구나 사전 지식 없이 쉽게 신청자 모집 등록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임에 필요한 사전 설문도 자유롭게 작성 배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굿모임 자체 커뮤니티 기능이 강화되어 참석자와 개설자 간의 진일보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나우앤서베이 장요성 과장은굿모임의 미션은 각종 모임의 개설자와 참여자 간의 연결과 소통을 돕고 모임을 활성화하여 공동체적 유대감과 사회적 행복의 수준을 높이는 데 있다.”라며 “ ‘굿모임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모임을 개설하고 참여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의 모임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배포 책임자> 

()엘림넷 나우앤서베이팀 장요성 팀장

전화 : 02-3149-4819

이메일 : ysjang@elim.net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세요.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는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래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브라우저의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